한국에서 드리는 12월의 기도편지
프랑스에서 드리는 기도편지2021.12.02 12:43 Edit
1. 목천성결교회 방문 (11월 19~22일)
7월말에 뮤지컬 캠프를 끝내고 다음날부터 선교훈련을 받느라 아쉽게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떠나왔던 목천교회식구들이 보고 싶어서 4개월만에 방문했습니다. 감사하게도 캠프이후에 주일학교 청소년부 아이들은 더 주체적이고 적극적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다는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함께 추수감사예배를 드리며 한 해 감사한 마음들을 하나님께 올려드릴 수 있었습니다. 최병길선교사는 비지니스선교사역을 하시는 목사님께 꽈배기와 도너츠를 만드는 기술을 전수 받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잘 준비하여 전도의 도구로 귀하게 사용되어지기 원합니다.
2. 마임사역 (11월 6일: 수원중앙기독초 신앙캠프-행복한마을 청소년선교단체 주관)
행복한마을청소년선교단체(대표 조인승목사)에서 주관하는 중앙기독초등학교 신앙캠프를 은혜가운데 섬기고 왔습니다
3. GP (Global Partners) 선교회 경력선교사 허입확정
저희 부부는 GP선교회에서 경력선교사 허입훈련이후 미비했던 여러 서류 제출과 지역리더와 본부 대표 이사분들의 최종회의를 거쳐 12월부로 GP선교회소속 선교사가 되었습니다. 많은 선배 선교사님들의 귀한 격려와 조언에 힘입어 다음 사역에서도 힘을 내어 달려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4. C-Tentmaker선교회와 GP선교회의 MOU체결, 이현욱 선교사 일본 파송식 (12월1일)
오랫동안 선교의 방향을 제시하고 이끌어온 GP선교회에서 문화선교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문화선교네트워크를 지향하는 C-Tentmaker선교회와 파트너쉽 관계의 연합을 맺게되었다. 이 일을 통하여 선교지에 문화선교사를 꿈꾸는 많은 일꾼들이 세워지기를 기대해본다.
5. 다음 선교지를 위한 준비들 (캐나다)
지난 11월 18일에는 첫 캐나다 뮤지컬캠프 이양사역을 위한 줌미팅이 있었습니다. 현지 단장님과 코디네이터분들과 액츠선교단 단원들과 함께 앞으로의 사역준비를 위한 모임을 가졌습니다. 감사하게도 이 사역에 동참하기위해 지원한 30여명 청년들이 있다는 것과 그 들 모두 각자의 달란트를 가지고 하나님앞에 헌신할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 마지막 시대에 준비된 다음세대 추수 일꾼들이 있다는 사실이 가슴 벅차고 설레는 일이었습니다.
저희는 2월 출국전까지 영어가사번역작업과 보컬 가녹음 작업 그리고 뮤지컬 안무연습 작업등이 각 자의 자리에서 계속 되어질 것입니다.
6. 한방울의 마중물이 되어줄 월 1구좌(1만원) 후원자를 찾습니다.
모두가 허리띠를 졸라매는 어려운 시국에 후원을 부탁하는 것이 무엇보다 어려운 일임을 고백합니다. 하지만 기도하며 함께 마음을 합하여 한방울의 마중물이 되어줄 동역자들을 구합니다.
<후원계좌>
하나은행 990-194764-195 / 예금주명: GP(최병길, 오인애)
<후원자등록안내>
-선교회 자료 안내, 연말전산등록, 후원영수문자 수신등을 위하여 후원자정보등록을 아래 사이트에 부탁드립니다.
http://gpinternational.org/gp_donation2
-첫 후원금을 입금하신 후 단체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담당자: 강정희간사 02-443-0883)
기도제목:
1. GP 선교회: 함께 동역할 파송 교회가 잘 정해지고 재정과 기도의 후원자들이 채워지길
2. 2월에 예정 중인 캐나다 사역을 위한 기도와 선교 준비가 잘 되어 출발하도록
3. 주님과의 말씀과 기도를 통해 날마다 친밀함을 유지하며, 가족이 깨어 연합하여 기도하도록
4. 함께 동역하는 목천 성결교회, 프랑스(쌩껑땅교회), 이탈리아 (R.E.M) 등의 선교지에서 날마다
주의 복음이 선포되고 회복이 일어나도록
5. 함께 동역하는 후원 교회들과 후원자들의 공동체가 강건하고 성장하도록 기도해주세요
6. 12월 3, 17일 최병길 선교사 어머니의 무릎인공관절수술과 12월 15일 오인애 선교사의 자궁종양 제거수술이 잘 되어지고 회복되어지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