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선교 기도편지와 장단기 선교후원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갑자기 추워지기 시작한 날씨에 모두 강건하신지요?

저희는 아내가 돌보던 에바의 안타까운 죽음으로 마음 한켠이 시린 시간들을 보내며 더욱 주님의 뜻을 붙잡고 하루하루 살아야 함을 다짐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특별히 제가 이번 글을 올리는 것은 몇 년 전부터 동역하기 시작한 이태리 현지선교팀과 함께 3주간(1.15-2.6) 남인도로 선교를 다녀오기에 기도제목과 함께 특별히 선교후원금을 모집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사실 지금까지 4년 이상 아내와 저는 특별히 기도편지로 써서 따로 선교후원금을 부탁 드리지 않았습니다. 아내와 제가 결혼 후 선교사로 서원한 후 아내가 직장을 내려놓고 이 곳으로 들어오면서 저희에겐 재정에 대한 많은 훈련이 필요한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오랫동안 직장을 다니며 선교사분들을 후원해오던 아내에겐 누구에게 후원 받는 것이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공급에 대한 모든 부분에서 내려 놓고 낮아지는 훈련이 필요했습니다.

 

더구나 아내는 철저히 하나님 앞에, 사람들 앞에 투명한 재정사용을 원하고 노력해왔습니다.

결국에 저희가 단체로부터 규칙적으로 받고 있는 선교후원금을 신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소득으로 신고를 해서 덕분에(?) 정부보조지원금도 반 이상 깍였습니다^^

 

그 동안 이 곳에서는 선교사, 목사가 직업 군으로 없어서 저희는 공식적으로는 실직자 신분이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1월부터 저는 아티스트로 올 9월부터 아내는 통역가로 자영업자 (Auto-entrepreneur)로 신분을 바꾸고, 개인적으로 후원 받고 있는 후원금 또한 소득으로 신고하고 세금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신분을 바꾼 가장 큰 이유는 후원금의 투명한 합법적 소득 신고이고 두 번째 이유는 프랑스에서는 아이러니 하게도 선교사로 풀타임으로 보수 없이 섬길 경우 (실직자) 많은 벌금을 내야 하는 상황이어서 저희의 선교사 신분을 보호하기 위함도 있습니다.

 

저는 내년부터 선교지의 필요로 리더쉽을 훈련하는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이태리 밀라노, 남인도, 마케도니아 알바니아, 세르비아, ). 그리고 향후 저는 프랑스 현지 예술선교사들을 훈련시키는 사역과 아내는 말씀으로 예배자를 세울 수 있는 선교 센터 건립을 놓고도 비전을 품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은혜가운데 기존 후원자분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지냈던 생활에서 좀 더 적극적인 지원들을 부탁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단기후원이든 장기 후원이든 관계없이 기도하시고 동참하길 원하시면 연락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러 조언과 격려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cbkky74@gmail.com)

 

후원계좌- 우리은행 139-382013-02-001 최병길

해외계좌- 은행명: LCL / 예금주: BYUNGGIL CHOI

IBAN : FR18 3000 2084 0000 0039 1373 V07

 

          CODE B.I.C : CRLYFRPP 

 

 

기도제목

1.     함께하는 이태리 팀(R.E.M) 멤버과 언어, 문화차이를 뛰어 넘어 예수님 안에서 연합되도록.

2.     남인도 시골마을마다 복음을 듣지 못한 곳에서 어린이캠프와 전도행사를 통해 영혼 구원이 일어나도록

3.     남인도에 짓고 있는 리더십 센터 완공이 잘 마무리되고 귀하게 사용되도록.

4.     2주간 현지 리더쉽 훈련을 통해 복음의 실제와 복음전도방법이 잘 전달되도록

5.     지난 번에 많은 멤버가 복통과 고열로 고생했는데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6.     아직까지 채워지지 않은 멤버들의 재정이 채워질 수 있도록

 

 

Leave Comments


오늘:
0
어제:
0
전체:
12,288


BLOG main image
문화 예술 선교사의 프랑스 이야기

최근 글

()

최근 댓글

최근 엮인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