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위한 기도

하나님께서 몇 주 전부 자주 대한민국의 지도를 보여주시며 기도하라고 마음을 주시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쓴다. 무엇을 기도해야 할 지 잘 모르지만 크게는 박해 받는 북한의 크리스천들을 위한 기도와 남한의 교회의 성직자들의 타락의 용서를 위한 기도가 나온다. 새로운 정부가 정의로 나라를 다스리고 북한 문제로 인한 안보를 위한 기도도 나온다.

 

무엇보다 교회와 사회의 무너진 정의가 회복되고 한국 교회에 부흥의 바람이 새롭게 불길 기도한다. 그 바람은 죄에 굳어진 마음을 새롭게 하고 특별히 돈을 하나님 보다 더 사랑하고, 성적으로 타락하고, 권력으로 군림하는 많은 성직자들의 하나님과 사람들 앞에서의 교만을 놓고 기도하라는 마음을 주신다.

 

나도 동일한 죄인으로서 하나님 앞에 나의 죄처럼 생각하고 용서를 구하는 기도를 하고 싶은데 솔직히 눈물이 쉽게 나지 않는다. 그러나 나의 모든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그리고 교회와 성도가 있는 곳 나의 조국 대한민국

 

엊그제 벨기에에 있는 한 프랑스 자매로 부터 북한을 위한 중보기도를 한다고 연락이 왔다. 중국에서 쫒겨난 한국 선교사들을 위한 기도도 드렸다. 프랑스 인들을 통해 한국을 위한 기도를 받으시는 하나님. 우리나라를 위한 기도를 계속 해야 할 것 같다. 

 

Leave Comments


오늘:
0
어제:
0
전체:
12,288


BLOG main image
문화 예술 선교사의 프랑스 이야기

최근 글

()

최근 댓글

최근 엮인글

태그